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 김용빈

작성자제선|작성시간26.06.20|조회수77 목록 댓글 4


지난날은 모두가 꿈이었던가
사랑은 허물어지고
조용히 돌아온 이자리엔
나 혼자 뿐인데

눈감으면 지금도 옆에 있는 너
그 손을 잡을길 없어
눈물을 흘리며 떠나리라
잊어야 하리라

오늘도 바람에 흔들리는 내 마음
찬비가 내리면 젖으려고 하는데
바람아 바람아 불어오지 말아라
찬비야 찬비야 내리지를 말아라

아 이제는 사라져간 사람을
아 이제는 멀어져간 추억을 왜 못 잊나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내 너를 잊으리라 잊으리라

오늘도 바람에 흔들리는 내 마음
찬비가 내리면 젖으려고 하는데
바람아 바람아 불어오지 말아라
찬비야 찬비야 내리지를 말아라

아 이제는 사라져간 사람을
아 이제는 멀어져간 추억을 왜 못 잊나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내 너를 잊으리라 잊으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랜만에 게시물 올리면서 공지를 안 보고
    진체배경을 넣은 게시물을 올리며
    게시판을 혼란스럽게 하였네요.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 작성자골든보이 | 작성시간 26.06.20 제선님!
    감사 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히 즐청 하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제 비 꽃 | 작성시간 26.06.20 김용빈 음색에 빠져드네요
    노래로 드라마를 보는듯 합니다
    박현진 작곡가님 께서
    용빈이는 노래의 길을 안다고
    칭찬을 하네요
    감명깊게 부르는 노래
    감사히 즐청 합니다

    모처럼 단비가 내려
    __Π__
    .////////////\ \ㆀ. 
    │▦ │■│ \ㆀ\
    /☘️/🌱/☘️/🌱
    농촌 가뭄에 조금 이나마
    해갈이 되었으면 합니다
    비가내려 끈적 거리지만
    마음은 긍정 모드로
    뽀송뽀송한 주말
    건강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 ~~
    ┃▤▤▤┃ ~~
    ┣━━━┫
    ┃제습기.┃
    ┗━━━┛
    에어컨겸 제습기 놓고 갑니다
  • 작성자핑크하트 | 작성시간 26.06.20 안녕 하세요..제선님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 김용빈
    좋은 선곡 감사히 즐청 합니다
    고맙습니다
    추천..1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