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 디아크

작성자정남진1|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1





빛 / 디아크
Yeah SOMEBODY 4 LIFE yeah, here we go. 항상 난 홀로 살아 가려고 했어 하루하루가 솔로만의 이야기였어 나 무인도 에서도 잘만 지냈었지 벽까지 쌓으려고 했어 아무도 잡지 않는 다고 왜 이렇게 자유로 느껴졌지 어리석은 내게 착각한 우물 속에서 나와 나만을 보살펴 그런 나에게 손을 내밀던 너 내 손을 잡아봐 누군가 필요할 때 I’ll be that somebody somebody we’re in this for life yeah 나만 바라봐 어깨가 필요할 때 I’ll be that somebody somebody we’re in this for life yeah 1 is loneliness and 2 is company Together we’re the A team a match and gasoline 꼭 가위가 (어) 양쪽 팔이 필요한 것처럼 내게 기대 기대어봐 I know Always got my back back and you know i always got you right back 이제부터 누가 내게 네가 뭐라고 해도 네 옆자리엔 항상 내가 있을게 You Know it’s true 널 만난 뒤에 눈이 떠졌어 이 공허한 곳만 보여 Yo, fill this empty space 남을 위해 살아간다는 행복을 몰랐어 이제는 I will be there 내 손을 잡아봐 누군가 필요할 때 I’ll be that somebody somebody we’re in this for life yeah 나만 바라봐 어깨가 필요할 때 I’ll be that somebody somebody we’re in this for life yeah 눈물과 걱정도 다 내게 맡겨놔 Whenever you call you know that I’m right by your side I’ll be there 내 손을 잡아봐 누군가 필요할 때 I’ll be that somebody somebody we’re in this for life yeah 나만 바라봐 어깨가 필요할 때 I’ll be that somebody somebody we’re in this for life yeah 어떤 상황에서도 눈물 흘리지 마요 한 방울 한 방울이 아까워 (we’re in this for life yeah) 내게 기대어 봐요 손을 잡아줄게요 세상이 등을 돌린다 해도 (we’re in this for life yea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든보이 | 작성시간 26.06.21 new

    빛 / 디아크
    즐청 하고 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