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해 (雲海)

작성자R.M.Tist|작성시간26.06.16|조회수122 목록 댓글 8

 





운해 (雲海)














































































































안개는 피어올라 구름을 이루고
춤을추듯 하늘에 올라 빗방울 되어
대지에 생명수되어 내리네  
.
.


 < 먼 옛날 지리산 에서 > 

R.M.Tist (청머루)


아득한 예전 군 복무중 북한강자락 최전선
소쩍새 울음소리 벗삼아 밤의 별자리 사냥 끝날무렵엔
거의 어김없이 운무(雲舞)의 파노라마 펼처지지요
그땐 이십대 꿈 같은 이야기 입니다만
.
운해를 볼 기회엔 어김없이
최전선의 기억이 가물 가물 하답니다
그때의 그 전우(戰友)들은
지금쯤 무엇을 할까요 



Music / Sheila ryan - Evening bell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논끼님
    우선 닉이 초면에 여운을 남기는군요

    밤세워 산에 올라 운좋게 만난 자연의 선물
    카메라에 담을수 있는 기회란 매우 어렵답니다
    장엄한 자연의 아름다움의 현상에 우리 인간은
    참으로 작고 작은 생명체에 지나지 안다는것을
    느끼게 하지요
    그러나 그 모습을 후에간직 할수 있다는 것 또한
    인간 만이 할수있다는 것을 느낌으로 간직하고
    하산 오늘은 이렇게 컴 앞에 앉아 있군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심향 | 작성시간 26.06.16 엄지척!!!
  • 답댓글 작성자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무더운 여름날에
    시원한 아니 시베리아의 눈꽃 같은 사진으로
    답글을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낭만 제이 | 작성시간 26.06.19 멋진 운해
    감상 잘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R.M.Ti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이야기 했을뿐입니다
    자주 들려 좋은소식 나누어보면 좋겠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