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기대어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2

지금 이 시간 고요하고 편안하다 하루가 왔다 또 가면 내 시간은 사라지지만 세상에 어울려 살 때면 살아 있음을 알게 된다 - 호 쿠 마

    ~♥💘‥ 호쿠마 편지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쪽의 옥돌 | 작성시간 26.06.22 new
    점심먹고 커피한잔에 음악에 취해봅니다
    멋찐편지지 감사합니다!
    맛점 하세요! ᆢ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