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아파도

작성자임파스블|작성시간26.06.09|조회수68 목록 댓글 0

가슴도 아프고 마음도 아프다
슴슴하게 네맛도 내맛도 아이다
아이구야 죽도 밥도 아이니
파란만장한 시절들은 무슨소용
도대체가 ~~~~~

가슴으로 나온것들
슴여드는 곳은 어디
아리고 쓰리다
파죽지세란 그 에너지
도회지의 밤은 깊어간다.

https://youtu.be/a-3RV3CnyHE?si=euuqm34WR-6NEdS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