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도 아프고 마음도 아프다
슴슴하게 네맛도 내맛도 아이다
아이구야 죽도 밥도 아이니
파란만장한 시절들은 무슨소용
도대체가 ~~~~~
가슴으로 나온것들
슴여드는 곳은 어디
아리고 쓰리다
파죽지세란 그 에너지
도회지의 밤은 깊어간다.
https://youtu.be/a-3RV3CnyHE?si=euuqm34WR-6NEdSn
다음검색
가슴도 아프고 마음도 아프다
슴슴하게 네맛도 내맛도 아이다
아이구야 죽도 밥도 아이니
파란만장한 시절들은 무슨소용
도대체가 ~~~~~
가슴으로 나온것들
슴여드는 곳은 어디
아리고 쓰리다
파죽지세란 그 에너지
도회지의 밤은 깊어간다.
https://youtu.be/a-3RV3CnyHE?si=euuqm34WR-6NEd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