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환희

작성자푸른 열정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2

생명으로 세상에 소풍왔으니
행복하게 살아가야지

명철과 지혜로
상황에 매몰되지 않도록 하며

의지와 덕 용기를 갖고
멋지게 생의 들판을 걸어가자

환경에 존재가 무너지지 않도록
자아를 강하게 단련시키면서

희망을 잃지 않고
존재의 이유를 실천하며 살아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5 고운행시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