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머있어 작성자임파스블|작성시간26.06.16|조회수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 머있어 생긴대로 사는거지뭐라고 켓싸도 뜃어봐야 벼록있잖아요 어리버리 도끼자루는 썩었다 https://youtube.com/shorts/gJE9b8IRyBw?si=6ULvo3zWW5B8wkg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데이 | 작성시간 26.06.16 인생사 새옹지마생긴대로 살다가 떠나노니뭐라할 뉘가있어 고민하슈있는거 싸들고갈 재주가 있다면어제부터 챙겨둔 수저한짝 보내리다^^ 답댓글 작성자임파스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투데이 님 고마워요 파이팅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