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머있어

작성자임파스블|작성시간26.06.16|조회수51 목록 댓글 2

인생 머있어
생긴대로 사는거지

뭐라고 켓싸도 뜃어봐야 벼록
있잖아요
어리버리 도끼자루는 썩었다

https://youtube.com/shorts/gJE9b8IRyBw?si=6ULvo3zWW5B8wkg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데이 | 작성시간 26.06.16

    인생사 새옹지마
    생긴대로 살다가 떠나노니
    뭐라할 뉘가있어 고민하슈
    있는거 싸들고갈 재주가 있다면
    어제부터 챙겨둔 수저한짝 보내리다^^
  • 답댓글 작성자임파스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투데이 님 고마워요 파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