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지내길부탁

작성자푸른 열정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40 목록 댓글 2

 
잘지내라고 마음속에서 길어올린
응원의 생수를 건네고 싶어요

지혜롭게 삶을 향유하시고
축복의 하룻길 걸어가소서

내면의 아름다운 보석
사랑과 우정 예쁘게 꾳 피우시고

길을 감에 향기로운 언어
살짝 뿌려주고 가시며

부드럽고 온유한 그대의 성품
주변에 선한 영향력으로 전해지며

탁월한 판단과 선택으로
행복하시고 잘지내시길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7 고운행시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