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서없이 살아왔네
여러말이 필요없다
인과응보(因果應報)로구나
인과응보(因果應報)는
"원인에 따라 결과가 생기며,
지은 행위의 선악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https://youtu.be/OwFxwmYEkDk?si=9o57kDxj_VZMEBfn
다음검색
두서없이 살아왔네
여러말이 필요없다
인과응보(因果應報)로구나
인과응보(因果應報)는
"원인에 따라 결과가 생기며,
지은 행위의 선악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https://youtu.be/OwFxwmYEkDk?si=9o57kDxj_VZMEBf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