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여인

작성자임파스블|작성시간26.06.17|조회수62 목록 댓글 0

두서없이 살아왔네
여러말이 필요없다
인과응보(因果應報)로구나

인과응보(因果應報)는
"원인에 따라 결과가 생기며,
지은 행위의 선악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https://youtu.be/OwFxwmYEkDk?si=9o57kDxj_VZMEBf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