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는 외롭고 둘은 그립다 /김현태

작성자현아랑|작성시간26.06.22|조회수114 목록 댓글 8

혼자는 외롭고 둘은 그립다 /김현태

언제부턴가
혼자라는 사실이
괜히 서글프게 느껴진다면
그건 때가 온 것이다

사랑을 할 때가 온 것이다

꽃이 꽃보다 더 아름답게 보이고
바다가 바다보다 더 외롭게 보이고
모든 사람이 아픈 그리움으로 보일 때
사랑은 밀물처럼 마음을 적시며
서서히 다가오는 것이다

사랑을 하려면
먼저 자연을 향해 마음을 열어야 한다

물 속에 핀 어린 나무의
그림자를 사랑해야 하고
하늘을 들었다 놨다 하는
새들을 사랑해야 한다
파도를 일으키는
구름들을 사랑해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 비 꽃 | 작성시간 26.06.22 new 김현태님
    마음에 와닿는
    좋은글 잘보며
    김종환 좋은 노래도
    함께 합니다

    .......😄......
    ...../\ /\......
    🍀🍀\ 🍀\🍀🍀
    🌳🌳🌳🌳🌳🌳🌳
    날씨는
    점점 더워 지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로
    ┹ ..............😄 ..ㄴ
    😄┡....ㅉ┡ ┱ .━
    ┺;ㄹ ......┑ハ ..ㄴ
    새로운 한주
    건☘️행으로 🎵즐겁고
    시원하게 🚶‍♂️출발 하세요
    ..*(😃)*
    ┗┫ ┣┓
    ....┏┛
    ....┛\
  • 답댓글 작성자현아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아침입니다
    제비꽃님 ~~~
    휴일 잘보내셨어요

    한주도 활짝핀 꽃처럼
    예쁜 미소가 가득한날이
    이어지길 바래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천사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청하 허석주 | 작성시간 26.06.22 new 혼자는 외롭고 둘은 그립다라는
    글향이 아름답습니다

    홀로라서 외로운것이 아니라
    그리워 하는 사람이 있어 외로운듯 합니다
  • 작성자여우의반란 | 작성시간 26.06.22 new ㅎ오늘도 음악과 함께 좋은글귀에 넘 행복한 하루네요

    즐감으로 즐기며 . . . 즐점 저도 맛있게 먹고 올게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