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좋은 날입니다-오광수
오늘은 왠지
좋은 일들이
있을 것만 같습니다.
오늘 열리는 아침이
더욱 깨끗하여 새롭고
오늘 찾아온 햇빛이
더욱 찬란하게 빛남은
오늘이 참으로
좋은 날인가 봅니다.
오늘은
슬기롭게 어려움을 풀고
오늘은
지혜롭게 닫힌 것을 열어서
마음 마음들이 더 푸근한
날이었음 좋겠습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나누는 인사에 정을 더하고
서운한 사람에게 먼저 말을
건네는 참된 용기를 가져서
오늘을 더 소중하게 만드렵니다.
오늘은 왠지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서
두고두고 기억해도 좋은
그런 날일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아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전체배경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SGx9/cc9315047e47cef40b3d0858ffc44137bc625f73?download" data-css="배경"> -
작성자현아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추혁진 / 좋은 걸 어떡해
<audio style="width: 200px; height: 42px;"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SGx9/d124cfd309d4a259f65567386adf46ecd73c70d8" autoplay="" loop="" controls=""> -
작성자제 비 꽃 작성시간 26.06.23 new
오광수님
좋은글 잘보며
추혁진 좋은곡도
함께 합니다
먼저 ❤사랑하고
먼저 감사하자
내가 먼저
😊웃을 수 있도록
😊웃는 연습부터 해야겠어요
상큼한 화요일
☘️행복의 인생샷 만드시며
..........🌸""'```°³🌸
/ ♥
| |
| 人_人_人_( ()
.\● _ ●)
>――-<
건강과 함께
🎵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사랑천사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청하 허석주 작성시간 26.06.23 new
젊음이 가득했던 시절에
많이 따라 부르던 노래를 들으니
그시절로 돌아 간듯 정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