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ABBA - Chiquitita, Fernado, I have a dream. S.O.S.

작성자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조회수381|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오』 작성시간16.02.25 ABBA 의 Chiquitita !짱

    명곡 반열에 모셔도 손색 없는 아주 좋은곡 ! 덕분에 즐감 합니다.

    주피터님의 애창곡 일것 같아요,ㅎ

    아바의 모든 곡~~~저도 참으로 좋아 합니다.......사랑1
  • 답댓글 작성자 음악과 대화 작성시간16.02.25 리오님! 또 만났어용!
    저랑 주피터 선배님이 올리신 음악
    맞장구 치자구요ㅋㅋㅋㅋㅋㅋㅎㅎㅎ
    가족고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맹호!
  •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리오님.
    아바의 곡을 몽땅 올렸으면 좋으련만~
    어느곡이 좋다고 우열을 정하기가 어렵지만.
    손쉽게 구할수 있는곡이 `제일로 처야 할판 입니다.
    아바곡을 쉽게 구할 수가 없군요.
    오늘도 평안한 밤을 보내시길~
    감사하옵니다.사랑1
  • 작성자 음악과 대화 작성시간16.02.25 주피터 선배님! 맹호
    아바의 반찬 중
    맛있는 반찬은 다 차려 놓으셨어요!
    아구아구 하며 다 먹을께요.
    맹호!
  •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음악과 대화 후배님 ! 맹호
    그로고 보니 그렇게 되었군요..
    구할 수 있는 데 까지 몽땅 ~
    다 실어도 모자랄 것입니다.
    천천히 잡수세요. 급히 잡수면 급체할 수도~
    맹호 !
  • 답댓글 작성자 음악과 대화 작성시간16.02.26 주피터(睦園.) 예. 선배님
    알겠습니다.
    한 곡 부탁드리겠습니다.
    1971년 동경가요제에서 1위 수상한
    "나오미 의 꿈" 헤드바& 데이빗의 노래
    당시 상황 영상과 함께
    오려 주셨으면
    잘 감상하겠습니다.
    맹호!
  •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2.26 음악과 대화 후배님 요청이시니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일단은 기다려 보세요..감사 짱
  • 작성자 영웅호색 작성시간16.02.25 아바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습니다
    편안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영웅호색님.
    아바노래에 저녁을 멋지게
    보내시길 ~감사합니다.짱
  • 작성자 *인동초* 작성시간16.02.25 인이도 아바 음악은 다
    좋아 하고 즐겨 듣습니다.

    행복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인동초 님.. 어서오세요.
    평안한 밤 보내시길 ~사랑1
  • 작성자 한새벽 작성시간16.02.26 저도 아바 음악 좋아합니다.
    저는 아침에 함께하네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2.26 한새벽 님.
    아바를 사랑하는 모임을
    하나 결성해야 하겠군요..
    감사합니다.짱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