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A - Chiquitita, Fernado, I have a dream. S.O.S. 작성자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조회수381|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오』 작성시간16.02.25 ABBA 의 Chiquitita !짱명곡 반열에 모셔도 손색 없는 아주 좋은곡 ! 덕분에 즐감 합니다.주피터님의 애창곡 일것 같아요,ㅎ아바의 모든 곡~~~저도 참으로 좋아 합니다.......사랑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음악과 대화 작성시간16.02.25 리오님! 또 만났어용!저랑 주피터 선배님이 올리신 음악맞장구 치자구요ㅋㅋㅋㅋㅋㅋㅎㅎㅎ가족고 함께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맹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리오님.아바의 곡을 몽땅 올렸으면 좋으련만~어느곡이 좋다고 우열을 정하기가 어렵지만.손쉽게 구할수 있는곡이 `제일로 처야 할판 입니다.아바곡을 쉽게 구할 수가 없군요.오늘도 평안한 밤을 보내시길~감사하옵니다.사랑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음악과 대화 작성시간16.02.25 주피터 선배님! 맹호아바의 반찬 중맛있는 반찬은 다 차려 놓으셨어요!아구아구 하며 다 먹을께요.맹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음악과 대화 후배님 ! 맹호 그로고 보니 그렇게 되었군요..구할 수 있는 데 까지 몽땅 ~다 실어도 모자랄 것입니다.천천히 잡수세요. 급히 잡수면 급체할 수도~맹호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음악과 대화 작성시간16.02.26 주피터(睦園.) 예. 선배님 알겠습니다.한 곡 부탁드리겠습니다.1971년 동경가요제에서 1위 수상한"나오미 의 꿈" 헤드바& 데이빗의 노래당시 상황 영상과 함께오려 주셨으면잘 감상하겠습니다.맹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2.26 음악과 대화 후배님 요청이시니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일단은 기다려 보세요..감사 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웅호색 작성시간16.02.25 아바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습니다편안밤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영웅호색님.아바노래에 저녁을 멋지게보내시길 ~감사합니다.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동초* 작성시간16.02.25 인이도 아바 음악은 다좋아 하고 즐겨 듣습니다.행복한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시간16.02.25 인동초 님.. 어서오세요.평안한 밤 보내시길 ~사랑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새벽 작성시간16.02.26 저도 아바 음악 좋아합니다.저는 아침에 함께하네요.모두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주피터(睦園).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02.26 한새벽 님.아바를 사랑하는 모임을 하나 결성해야 하겠군요..감사합니다.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