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댓글 남겨주셔서 힘이 납니다
그리고 감사 합니다 -
작성자닉네임을skflahr 등록해 주세요 작성시간 26.06.12 작품이 한마디로 예술입니다.
사진 속에 노고가 그대로 숨이 있습니다.
덕분에 사진의 속살까지... ^^ 감상 한참 했습니다.
마음이님 따라 몇 컷 모셔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댓글 남겨주셔서 힘이 납니다
그리고 감사 합니다 -
작성자만수 무강 작성시간 26.06.16 옛날 생각나는 사진들이네요.
1970년대 아주 오래전 울기 등대라고 하던 시절...
그때는 대왕암은 바닷가에서 볼수 밖에 없었고
또 소나무숲에 있는 고등학교 정문 양쪽에
고래 갈비뼈를 세워 아치형으로 되어 있었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산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맞습니다 와 그 시절 그립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힘이 납니다
그리고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