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삼척 초곡 용궁굴 촛 대 바위 길 풍경 소개 합니다

작성자산향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남겨주셔서 힘이 납니다
    그리고 감사 합니다
  • 작성자다빗 | 작성시간 26.06.21 오래전 다녀온기억을 더듬어봅니다
    그때는 빠른 걸음으로 촛대바위 사진한컷
    남기려 순서를 기다려본 기억 저편에 잠시 옛 추억을
    돌아봅니다 생생한 촛대바위~파도소리가 금방이라도
    밀려들것만 같습니다 좋은작품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좋은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남겨주셔서 힘이 납니다
    그리고 감사 합니다
  • 작성자만수 무강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직접 본 풍경보다 사진이 더 멋지네요.
    아직도 용굴까지 갈수가 없군요.
    용굴 직전 산사태로 끊어진 잔도가 복구가 되질 않았군요.
  • 답댓글 작성자산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지금 공사 하고 있어요 ㅎㅎ
    댓글 남겨 주셔서 힘이 납니다
    그리고 감사 합니다 감기 조심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