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작성자중년남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272 목록 댓글 1

문득

초심으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왜 이짓을 해야 하는가

무엇을 해야 하는가

무엇이 두려운가..

결론은

내가 나의 중심에 서있지 못함 이었다.

지우자. 지워버리자 ..

일상의 아픔

까닭모를 서러움까지

지워 버리자

다 지우자...

지금 매달려 있는 것을 다 지워버리자.

날 힘들게 하는 기억들은 모조리 지워버리자

 

아픔이든 슬픔이든 ..

더 과거로 가서

지금까지 내가 들었던것, 본것 그리고 알고 있는 것들을...

모조리 지워버리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0 좋은글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