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소한 미국이야기 욕나오는 미국병원

작성자제이정|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진등포 작성시간26.06.13 치료후에도
    한국에서 노후를 사심이 좋을 듯 합니다 ..
    그래도 친자식 친지들이 있으니까요..
    따님과의 관계는 남은 모르는 것이지요
    암튼 건행을 빌어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함니다
  • 작성자 석천 작성시간26.06.14
    보스톤에서 살고 있는 선배가 있는데,
    마음의 여유로 11월이면 대한민국으로 와서 5개월 정도 살다가
    봄이면 미국으로 돌아가곤 합니다.
    아예 제 아파트 바로 윗층을 구매하여 이젠 연례행사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 선배 말에 의하면 대한민국의 의료체계가 좋다고 항상 말하곤 합니다.
    그 곳의 규칙에 따라 치료 잘하길 바랍니다.

    내 딸도 잔머리 굴리곤 하는데, 다들 그렇게 사는 거랍니다.
    어쩜 우리가 착각하고 있는지도 모를 일입니다.. 그래도 이쁘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감사함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