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미국이야기 욕나오는 미국병원 작성자제이정|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등포 작성시간26.06.13 치료후에도 한국에서 노후를 사심이 좋을 듯 합니다 ..그래도 친자식 친지들이 있으니까요..따님과의 관계는 남은 모르는 것이지요 암튼 건행을 빌어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감사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천 작성시간26.06.14 보스톤에서 살고 있는 선배가 있는데,마음의 여유로 11월이면 대한민국으로 와서 5개월 정도 살다가 봄이면 미국으로 돌아가곤 합니다.아예 제 아파트 바로 윗층을 구매하여 이젠 연례행사가 되어 버렸습니다.그 선배 말에 의하면 대한민국의 의료체계가 좋다고 항상 말하곤 합니다.그 곳의 규칙에 따라 치료 잘하길 바랍니다.내 딸도 잔머리 굴리곤 하는데, 다들 그렇게 사는 거랍니다.어쩜 우리가 착각하고 있는지도 모를 일입니다.. 그래도 이쁘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감사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