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솔길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나의 아침 산책길엔 오래된오솔길이 남아 있다.동내 개발 때 남겨진 오솔길인데 나는 가끔 추억의 인왕산오솔길을 생각하며 이 오솔길을걷곤 한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사춘기 시절 돈암동으로 이사한 여학생 친구를 만나려고 버스 타고 돈암동가곤 했는데 지금 전철 성신여대 역에 있던 버스 정류장서나를 기다리던 그녀 모습이 지금도 눈에 선하다. 무슨 인연인지 나는 요즘도볼일 때문에 돈암동을 가끔가는데 돈암동 가면 그 시절추억에 가슴을 저미곤 한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 레나 (LA) 작성시간26.06.16 올려주신 추억의오솔길에 감사히 다녀갑니다,,행복한 화요링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엘 레나 (LA) 작성시간26.06.16 추천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안녕요 엘레나 님올만에 뵈니 따블로반가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엘 레나 (LA) 엘레나 님제가 요즘 바빠 글을자주 몬올리니 자주몬봽네요이제 시간이 쫌씩나니앞으론 자주 뵐게여지금도 출근함서인사 드리네요님도 멋진 날 되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정 작성시간26.06.16 사직공원추억이 새록 새록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안녕요 제이정 님반갑습니다사직공원은 소시적추억때문에 지금도시간날땐 가보곤하지요사직공원이 소시적모습과는 모두 달라졌지만 사직공원이름만으로도 저에겐영원한 마음의 고향이지요늘 건강하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