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소한 미국생활 병원에서

작성자제이정|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진등포 작성시간26.06.20 귀국이 빠를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살아온 만큼
    건행 또한 함께하시길 빕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함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토 애 천 작성시간26.06.20 미국생활이 엄청 좋아 보이기만 했는데
    건강이 무너지면 모든게 그러네요 ㅠ

    한국에 오시어 치료 잘 받으시기를 응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함니다
    미국도 의사부족 간호사부족으로 큰 문제임니다
  •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시간26.06.20 안녕하세요
    싦의방 게시글 제목에선
    특수부호( _?!*수칙참조 )
    등은 사용 못하게 돼있습니다
    앞으로도 깔금하게
    제목만 올려주시고
    수정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detr 작성시간26.06.20 암은 대부분 서울 빅5로 가서 지방병원들은 예약이 좀 빠릅니다.

    8년 전 운전하는 친동생이 2차 병원에서 전립선암 진단 후 빅5로 가서
    비보험 로봇수술을 4일 입원 약 1300만원 내고, 퇴원 후 지금도 정기검진 받으며
    1년은 운전쉬고 요양, 다시 화물차 기사로 현업 복귀하였습니다. 현재 65세.

    오래 운전석 앉아 있고 이혼 후라 적정 부부 생활이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장인어른께서는 신장암으로 한 쪽 제거수술 받으시고 7~8년 후 전립선암 발견
    별다른 치료 받지 않고 6년 더 사시다가 90세로 선종하셨습니다.

    사무직 친구는 빅5에서 전립선암 수술불가 판정으로 독일에서 가능성을 보고
    6~7년전 독일가서 수술받고, 지금 건강하게 직장생활 잘 하고 있습니다. 현재 70세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함니다
    초기암이라서 쉽게 치료가 가능할것 같슴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