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음번엔 꼭 만나자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살면서 약속은 필 수 이고
    약속은 우리네 삶의 버팀
    목이다.
    하여 약속은 선 약속이 우선
    이며 공적이나 사적이나
    약속은 꼭 지켜야 한다.
  •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런 말이 있다.
    [사람이 익숙해지면 고마워
    하지 않는다.]

    이 말은 오랜 인연인 친지나
    연인 또는 가족이나 부부
    사이엔 가볍게 약속 어기는
    수가 종종 있고 설령 마음을
    베풀어도 상대는 당연하게
    생각하고 고마워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오랜
    인연으로 바로 서로에게
    익숙하기 때문이다.

    오늘은 6월 마지막 주간
    일요일이다.
    6월 가기 전 나의 인연들
    한테 소흘함이 없었는지
    나 자신을 돌아봐야겠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여산댁 작성시간26.06.21 약속은 신중하게 해야할것 같아요
    약속을 한번 어기면 이해가지만 두번 어길땐
    다음부턴 약속을 안 하게 되요
  •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안녕요 여산댁 님
    맞아요 약솟은 신중히
    해야지요
    그런데 서로 익숙한
    사람들이 쉽게 약속하고
    쉽게 약속도 어기더군요
    그래서 그런 사람이
    담엔 꼭 만나자 해도
    믿음이 안가고요
  •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여산댁 님
    올만에 봽네요
    저도 일이 밀려 글을
    자주 못올리니 봽기
    쉽지 않고요
    요즘 여름더위가
    빨리찾아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늘 건강챙기시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