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번엔 꼭 만나자 작성자눈꽃 작은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살면서 약속은 필 수 이고약속은 우리네 삶의 버팀목이다.하여 약속은 선 약속이 우선이며 공적이나 사적이나 약속은 꼭 지켜야 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이런 말이 있다.[사람이 익숙해지면 고마워하지 않는다.]이 말은 오랜 인연인 친지나 연인 또는 가족이나 부부사이엔 가볍게 약속 어기는수가 종종 있고 설령 마음을베풀어도 상대는 당연하게생각하고 고마워하지 않는경우가 있는데 그건 오랜 인연으로 바로 서로에게 익숙하기 때문이다.오늘은 6월 마지막 주간 일요일이다.6월 가기 전 나의 인연들한테 소흘함이 없었는지나 자신을 돌아봐야겠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산댁 작성시간26.06.21 약속은 신중하게 해야할것 같아요약속을 한번 어기면 이해가지만 두번 어길땐다음부턴 약속을 안 하게 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안녕요 여산댁 님맞아요 약솟은 신중히해야지요그런데 서로 익숙한사람들이 쉽게 약속하고쉽게 약속도 어기더군요그래서 그런 사람이담엔 꼭 만나자 해도믿음이 안가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여산댁 님올만에 봽네요저도 일이 밀려 글을자주 못올리니 봽기쉽지 않고요요즘 여름더위가빨리찾아와 스트레스가이만저만이 아니네요늘 건강챙기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