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네 작성자여산댁|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시간26.06.23 안녕요 여산댁 님이제 먹고살만한우리네 사회에서친목모임은 또다른즐거움이자 희망이져허나 취미활동에 도가넘치면 후회막급한게또한 취미활동이져하여 저는 몇년전부터모든 동호회모임 접고시간날땐 홀로여행을즐기지요오후시간도 즐거움과함께 하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친구가 처음으로 친목모임에 가입했는데 즐거움이 크다고생각하지만 즐거움 뒤에는 후유증이 따르기 마련이죠걱정되서 후유증을 이야기 하면 내일은 내가 알아서 한다며잔소리로 듣기 싫어 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