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살아있네

작성자여산댁|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눈꽃 작은섬 작성시간26.06.23
    안녕요 여산댁 님
    이제 먹고살만한
    우리네 사회에서
    친목모임은 또다른
    즐거움이자 희망이져
    허나 취미활동에 도가
    넘치면 후회막급한게
    또한 취미활동이져
    하여 저는 몇년전부터
    모든 동호회모임 접고
    시간날땐 홀로여행을
    즐기지요
    오후시간도 즐거움과
    함께 하시고요
  • 작성자 여산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친구가 처음으로 친목모임에 가입했는데 즐거움이 크다고
    생각하지만 즐거움 뒤에는 후유증이 따르기 마련이죠
    걱정되서 후유증을 이야기 하면 내일은 내가 알아서 한다며
    잔소리로 듣기 싫어 하더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