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 다투지 말라 작성자푸른 열정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1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논쟁에서 이기는 것은 무익하다왜냐하면 상대방의 호의를절대로 받을 수없기 때문이다벤자민 프랭클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