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 다투지 말라

작성자푸른 열정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115 목록 댓글 1

논쟁에서
이기는 것은 무익하다
왜냐하면
상대방의 호의를
절대로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트는아침 |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