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ㅇ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대 체코🇨🇿

작성자파랑반교사 김영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0

우리도 꼬마 붉은악마👹가되어 경기보면서 응원하였어요
한골 넣을때 마다 와~ 하고 박수👏도 쳤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