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작성자지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들은 이야기라고 해서다 말할 것이 아니다.눈으로본 일이라고 해서본 것을 다 말할 것도아니다.사람은그 자신의 귀와 눈과 입으로 해서자기 자신을 거칠게 만들고나아가서는 궁지에 빠지고 만다.현명한 사람은남의 욕설이나 비평에귀를 기울이지 않으며,또 남의 단점을 보려고도 하지 않는다.그리고남의 잘못을 말하지도 않는다.-들은 이야기라도 다 말하지 말라 / 채근담- 채린 - 맨해튼 뽕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 성지(창원) | 작성시간 05:26 new 오늘도 변함없이 즐거움 미소로 기분 좋은 날아름다운 하루길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