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 같은
마음의 사랑 넘치는 마음
또 다시 한주 시작
슬기로운 마음 열어 봅니다!!!!
별을 좋아하는 사람은 꿈이 많고
비를 좋아하는 사람은 슬픈 추억이 많고
눈을 좋아하는 사람은 순수 하고
꽃을 좋아하는 사람은은 아름답고
이 모든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울 가족들입니다
사람이 사람에게 줄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입니다!!!
우리 함께
고은 마음 고은 정
사랑 가숨의 담는 모두가
행복 하셨으면 합니다!!!
모두가 예뿐사랑 나눌수 있는
예뿐사랑 나눌수 있는 월요일 되셨면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