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날에 작성자이 성지(창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비 내리는 날에 글/이 성 지 이렇게 구전 비 날이면 누구의 눈물인가요. 행여 기다리는지 내 마음 아프게 한다…. 그대와 함께하면 정말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