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충분합니다
크게 빛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을 무사히 지나온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모든 하루가 특별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끔은 아무 일 없이 지나온 하루가
가장 고마운 날일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오늘도 충분합니다
크게 빛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을 무사히 지나온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모든 하루가 특별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끔은 아무 일 없이 지나온 하루가
가장 고마운 날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