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수목원 산림체험

작성자사랑하는예쁜들꽃반|작성시간26.06.15|조회수33 목록 댓글 0

대아수목원으로
산림체험 다녀왔어요~
숲체험,산림체험으로 다녀온길
이제 익숙해져 영차영차 씩씩하게
잘도 올라갑니다^^
오늘은 예쁜 냄비받침을 만들어보았어요~
먼저 예쁜 정사각형 타일을 맞춰보고 목공풀을 바르고
하나하나 틀안에 올려
꾹꾹 누르고
엄마에게 드릴 예쁜 냄비받침을
완성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