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 1♡

작성자사랑하는예쁜들꽃반|작성시간26.06.18|조회수40 목록 댓글 0

단오 음력 5월 5일에는 예로부터 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나쁜 기운을 막고 복을 기원하던 날이에요~
오늘은 우리 전통 명절인 단오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전통놀이 시간을 가졌어요~

🌟창포물에 머리 담그기와 세수하기
창포물에 머리를 감고 시원하게 얼굴을 씻으며 여름 건강을 기원했답니다

🌟수리취떡 만들기
작은 손으로 떡 반죽을 꾹꾹 눌러가며 모양을 만들고 완성된 떡을 함께 맛보았어요

오늘 단오 체험을 통해 우리 전통을 자연스럽게 배우고 함께 만드는 기쁨과 나누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였어요♡

신비선생님과 함께 단오날에 하는
전통놀이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널뛰기,고무신 멀리던지기,활쏘기,
투호등 단오날에 할수있는 전통놀이 체험을 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