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박물관~유아기후학교

작성자사랑하는예쁜들꽃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49 목록 댓글 0

오늘은 전주생태박물관에 있는
유아기후학교에 다녀왔어요~ 영상자료를 보며 기후 변화로
지구가 힘들어하는 이유를 알게 되었답니다
물 절약, 전기 절약, 쓰레기 줄이기 등 우리가 할 수 있는 작은 실천들을 알아보며 환경을 지키는 방법을 함께 이야기하는 모습이 참 대견했어요~
나무가꾸기, 텃밭가꾸기, 빙하쌓기,
분리배출, 물을 지켜라 다섯가지 미션 체험활동과 탄소찾기 게임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친환경 생활 습관을 길러보는 경험도 해보았어요^^
우리 지구를 지키기 위해
탄소를 줄이고 산소를 늘리는 방법,
우리가 실천할수있는 분리수거와 분리배출을 통해 지구를 보호하는 방법등을 직접 체험해 보는
유익한 시간이되었답니다~
작은 실천이 우리 지구를
건강하게 지켜준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