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전통체험

작성자맑은샘물|작성시간26.06.18|조회수68 목록 댓글 0

내일 단오를 맞아 오늘은 단오전통체험을 해보았어요~
수리취떡을 만들어 간식으로 맛보고, 창포물로 머리를 감고 세수도 하고 시원하게 등목까지~ 체육 선생님과는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기며 단오의 전통 풍습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