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2일 (월) 산책, 반딧불이 숲, 자유놀이

작성자스스로반심한울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아침시간은

주말동안 지냈던 이야기들을 나누었어요^^ 

오후에 비소식이 들려

바깥놀이를 빠르게 나가보았답니다. 😀

빨강,노랑,갈색 색깔 자연물들을 찾아서 

한곳에 모아보고 즐겁게 관찰해보았어요:) 

 

월요일마다 찾아오는

반딧불이 숲체험🐞 

나뭇잎을 모아 나만의 나무를 완성해보고

나뭇잎 징검다리도 열심히 만들어 

차례차례 걸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