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쑥쑥반이야기♡2살

6웡19일(금)- 옥상 모래놀이와 텃밭관찰

작성자쑥쑥반 이보경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오늘은 어린이집 옥상에 올라가 모래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고운 모래를 만지고 담고 쏟으며 다양한 놀이를 하고
텃밭에 심어진 채소와 식물들에게 물을 주는 활동도 하였습니다. 아이들은 물조리개를 이용해 정성껏 물을 주며 식물이 자라는 과정에 관심을 보였고,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햇살 아래에서 자연을 가까이 느끼며 즐겁고 유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