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쑥쑥반이야기♡2살

6월23일(화)-하지 감자샐러드민들기(방문 간호사)

작성자쑥쑥반 이보경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하지를 맞아 제철 감자로 감자샐러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부드럽게 으깬 감자에 여러 재료를 넣어 정성껏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지요!
정리 후에는 산책을 나갔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새소리에 눈이 동그래진 우리 쑥쑥반 귀염둥이 아이들이랍니다^^ 산책길에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튜브를 사서 안에 들어가보고 얼굴에도 대 보며 물놀이 준비를 하며 놀이 해 본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