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당소식 NEWS

26년 6월 21일 연중 제12주일 (예비신자 입교식)

작성자홍보위원회|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0

찬미예수님 ~

오늘 교중 미사에 예비신자 입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예비신자 여러분이 무사히 주님의 자녀가 될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재홍교육위원장님이 WYD 세계청년대회에 대해 안내해 주셨습니다.

많은 신자분들이 WYD 세계청년대회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홈스테이에 적극 참여해주시길 기도 청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