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이 웃어서 행복한 날 😀
세월 빨리 간다고
불안해 하는 당신에게..
앞날을 걱정하며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힘들어 하는 당신에게..
시원한 한마디
해주는 누군가가
있었으면 좋겠다.
나이 한 살 더 먹으면 어때,
마음이 넉넉해져서 좋은 걸.
하루쯤 고민하면 어때
오늘을 열심히 살면 되는 걸.
주름살 늘면 어때
웃음 주름이 예쁘게 생겨 좋은 걸.
그래!
어때, 까짓거,
마음따라 얼굴도 변하고
얼굴따라 행동도 바뀌는 걸
모든것은 생각의 차이야!
웃어서 행복한 게 아니라
있으니까 행복하다
말도 있잖아.
많이 웃어서 행복한 날
만들어 가는거야.
- 조미하 '꿈이 있는 한
나이는 없다' 中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훤초~* 작성시간 06:42 new
"꿈이 있는 한
나이는 없다"
꿈을 가지고
건강히
살아야겠습니다^^
바다언니!
곰옵빠!
심심이님!
건강하셔야 합니다~*
오늘도
힘내서
즐거웁게 지내요^^
-
작성자심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8분 전 new
오늘의 하루길도
푸르름 싱그럼을
가득히 안으시고
가시는 걸음마다
웃음꽃 피우시며
기쁨을 나누시고
무더운 날들이지만
계절이 주는
낭만을 즐겁게 누리세요.
행복하세요
-
작성자바다. 작성시간 1시간 39분 전 new
햇살 고은 화요일 아침 입니다.
오늘도 30도가 넘는다 합니다.
에어컨을 틀면 춥고 나오믄 덥고~
가끔씩 소나기가 내리기도 하고
쪼매 이상한 요즘 날씨.입니다.
또옥 감기 걸리기 쉬운 나날이기도 하고여~
긴 여정의 시간속에 살아왔지만 결코 너도나도 모르는 삶의 정점을 향해 우린 주어진 나름의 일상을 견디고 헤쳐가는듯 합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건강 하시고 알차며 큰 웃음이 아니 더라도 소소한 미소가 가득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