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 설윤미(31) 김재순(32) 김용수(33) 김혜경(33)과 아이들 셋
부상자 한명도 없이 재밌게 잘 다녀왔습니다.
이광호(32기) 차량지원(카니발) 편히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수아_21기 작성시간 26.06.22 new
해변도 예쁘고 단란한 모습 보기 좋아요~ 즐등, 안등이요!!
-
작성자한성깔(27기 최정이) 작성시간 26.06.22 new
블루로드 다녀오셨네요.
나중에 겨울에 한번 가보세요.겨울등반 가능합니다.에메랄드빛 바다가 진짜 예쁜곳입니다. -
작성자전예정/31기 작성시간 26.06.22 new
해벽 너무 이쁘네요
2대가 함께 너무 좋아요~~~ -
작성자김혜경/33기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즐거웠어요 ~^^
또가고싶어요..//
아이들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