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해벽 다녀왔습니다.

작성자김재순 / 재무 32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78 목록 댓글 4


참가자 : 설윤미(31) 김재순(32) 김용수(33) 김혜경(33)과 아이들 셋


부상자 한명도 없이 재밌게 잘 다녀왔습니다.
이광호(32기) 차량지원(카니발) 편히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수아_21기 | 작성시간 26.06.22 new 해변도 예쁘고 단란한 모습 보기 좋아요~ 즐등, 안등이요!!
  • 작성자한성깔(27기 최정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블루로드 다녀오셨네요.
    나중에 겨울에 한번 가보세요.겨울등반 가능합니다.에메랄드빛 바다가 진짜 예쁜곳입니다.
  • 작성자전예정/31기 | 작성시간 26.06.22 new 해벽 너무 이쁘네요
    2대가 함께 너무 좋아요~~~
  • 작성자김혜경/33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즐거웠어요 ~^^
    또가고싶어요..//
    아이들도 만족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