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산악회 창립 20주년이라서 기념 파티를 sky meadow state park 에서 잘 치루었습니다
많은분들이 참석하셨는데요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깊이감사드립니다
바자회에 적극참여해주시고 도네이션 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음식들을 도네이션 해주신 짬뽕님 ,단비님,연꽃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음식하시느라 수고해주신 장금이님,계룡산님,민트님 정말 고맙습니다 고기굽느라 고생해주신 용두산님. 바다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금전적으로 도움주신 소나무님,카푸님,수선화님,노래방교실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껴서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수고로 오늘 잘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었던거같아요 정말감사합니다
다음주에도 건강한모습으로 또 뵙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