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일부 회원들이 주중에 벙개 캠핑이 있어서 산행지 파킹장에서 합류를하였어요
모두들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산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조금걷다보니 땀이 줄줄 흘러서 머리에서 물이 흘러내리고 있었어요
그래도 계속 나무그늘 밑으로 걸으니 참 좋았어요 때로는 시원한 바람도 불고 걷는내내 행복했어요
돌아오는길은 계속 오르막이어서 힘은 들었지만 뿌듯한마음으로 하산을 하였답니다
다음주를 기약하며 헤어졌어요
건강한모습으로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