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여름이 왔어요
더운데도 많은분들이 참석하셨는데요
바위를 오르락내리락 폭포도 멋있게 흘러내리는 포토맥 강줄기를 따라 하이킹을 하였어요
날씨도 적당히 시원하고 경치도 너무 좋은 곳에서 오늘 하루 힐링을 하고 왔어요 여러분들과 함께여서 더욱 좋았답니다
오늘은 손오공님 께서 수박봉사를 해주셨는데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맛있게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임원님들의 수고를 덜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날씨도 무더운데 건강들 조심하시고요 다음주에 또 뵙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