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름다운 시와 글

인생은 ~~~~

작성자가을|작성시간26.06.16|조회수52 목록 댓글 4

 

 인생은~~~~~

웃고살든

울고살든

당신 선택입니다

 

짜증내며 살든

즐겁게 살든

당신 몫 입니다

 

불평하며 살든

감사하며 살든

당신의 마음입니다

 

그러나 웃고 감사하며 살면

삶이 즐거워지고

울고 짜증내며 살면

인생이 괴로워집니다

 

세상은 당신을 따라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퍼옴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라운 | 작성시간 26.06.16 인생은 외로움 아쉬움 그리움 자채 .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 그 무심한 무한한
  • 작성자방울이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 ~좋은글^^
  • 작성자이방인2 | 작성시간 26.06.16 모두 내탓이죠 ㅎ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별밤지기 | 작성시간 26.06.20 오늘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