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외산행 사진방

백두산을 4박5일 다녀와서...

작성자산사내|작성시간26.06.20|조회수64 목록 댓글 3

서파에서 천지오르는 등로

지난달에 폭설이와서 쌓인눈

이름모를 야생화

친구와 함께

천지정상석

구름이 걷히면서 드러난 천지

사람들이 어마무시 합니다

장군봉을 배경으로

금강대협곡 가는 길

낙타봉

입록강표지석

이북에서 포크레인으로 자갈 채취하는 모습

이북에서 주민이 자전거 타고 가는 모습

북한의 경계초소

북한의 마을전경

점심으로 소고기 구이

광개토대왕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방인2 | 작성시간 26.06.20 6월 중순에 백두산은 눈이 그대로 군요 울방에서 6월 마지막주 갈때 서파 저 자리에 작고 하얀꽃들이 왕소금 뿌려 놓은듯이 지천이든데 백두산은 가봐도 또 가보고 싶은곳 입니다
  • 작성자별밤지기 | 작성시간 26.06.21 어머나
    아직도 눈이 있어요?
    25일날 가는데
    옷준비 단단히 하고 가야겠어요
    좋은 사진 정보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상부근에는 바람이 강해요
    우리가 갔을때는 비와 눈이 왔어요
    바람막이 준비해서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