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k/6h49m
성삼재-노고단(1507m,삼각점)-돼지령-피아골삼거리-노루목(1484m)-반야봉(1732m)-삼도봉(1506m)-날라리봉(1434m, 점심)-임걸령샘-피아골삼거리-피아골대피소-직전마을-연곡사
세번째
반야봉이 실타!!ㅎ
군제대후 97년 대학동기인 권기랑 1박2일 성중때 멋모르고 올랐다가 퍼졌는데 그때 반야봉은 황무지였다.
그리고 20년에 오늘과 같은 코스로 갔었다.
그때랑 시간은 비슷한데
오히려 지체한 시간이 있으니 쬐끔 빨라졌다.
내 전성기는 19-21년이라 생각하는데
이건 머지??
여튼 삼도봉과 연곡사를 추가로 둘러보기로 하고 ....
산엔 바람이 불어 시원섭섭하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