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k/6h
초암사탐방소-초암사-달밭골안부-봉바위,돼지바위-국망봉안부-국망봉(1420m,삼각점)-어의곡삼거리-비로봉(1439m, 삼각점)-양반바위-달밭골안부-자락길-원점
24년 1월에 이어 비로사 하산이 아닌 원점산행을 간다.
올라보니 겨울에 못 봤던 풍경이 눈에 들어 온다.
어느 한 때만 좋은게 아니라 사시사철 봐야 함을 느낀다.
전날 반야봉처럼 철쭉은 없다.
또한 23k 산행에 이어 16k이상을 걸어야 해서 상당히 힘이 들었지만...
그나저나 소백산 곰취 따야 하는데 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