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um1127 이 정부 아니었으면 평생 트윗같은 거 안하고 살았을겁니다.게으르게 조용히 편하게 살고싶어 하는 제게 끊임없는 자극을 주네요. 작성자 낭만돼지 작성시간 11.11.22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답글 제 말이요.. 좀 게으르고 조용히 살겠다는데 그 꼴을 못봐주고 끌어내내요 작성자 준현맘 작성시간 11.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