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arum1127 이 정부 아니었으면 평생 트윗같은 거 안하고 살았을겁니다.
    게으르게 조용히 편하게 살고싶어 하는 제게 끊임없는 자극을 주네요.
    작성자 낭만돼지 작성시간 11.11.22
  •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 답글 제 말이요.. 좀 게으르고 조용히 살겠다는데 그 꼴을 못봐주고 끌어내내요 작성자 준현맘 작성시간 11.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