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um4u 조용히 조금씩 트윗질 중입니다. 가끔 외로울때 같은 생각하는 많은 트위터리안들을 보며 힘도 난답니다. 그러다보면 혼자 집회나가게 되죠... ^^ 작성자 심연 작성시간 11.11.24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답글 물대포때문에 위험해서 아들냄 동행을 못하다 보니 혼자 집회나가는건 동병상련이네요 작성자 준현맘 작성시간 11.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