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nanum4u 조용히 조금씩 트윗질 중입니다. 가끔 외로울때 같은 생각하는 많은 트위터리안들을 보며 힘도 난답니다. 그러다보면 혼자 집회나가게 되죠... ^^ 작성자 심연 작성시간 11.11.24
  •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 답글 물대포때문에 위험해서 아들냄 동행을 못하다 보니 혼자 집회나가는건 동병상련이네요 작성자 준현맘 작성시간 11.11.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