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kangek88 @kangek88입니다. 타임라인서 뵐께요.제글 전에 글쓰신분들 반정도는 제가 선팔했는데 급하게 하느라 일일이 맨션 못드리고 답글로 붙여넣기했습니다.이해해주시구요.트윗한지 얼마 안되신 분들이 많네요.트친 많이 만드셔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시길 바랍니다.나머지 분들께도 부지런히 선팔 날리겠습니다.나꼼수 화이팅!!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