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회 나는 꼼수다 기념 맞팔, 트친해요...@1004rarara 입니다..힘없고, 빽없는 서민을 무시해 X바..작은힘의 모였을때..작은힘을 무시하며 웃는사람들..이쑤시개로 나꼼수 회원들이 쥐왕을 한번씩만 찔러도 쥐왕은 헤치울 수 있습니다..너넨 이쑤시개로 보이지.. 이쑤시개는 훼이크다 X바 ㅎㅎㅎ... 작성자 보람이형 작성시간 11.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