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31회 나는 꼼수다 기념 맞팔, 트친해요...
    @1004rarara 입니다..
    힘없고, 빽없는 서민을 무시해 X바..
    작은힘의 모였을때..
    작은힘을 무시하며 웃는사람들..
    이쑤시개로 나꼼수 회원들이 쥐왕을 한번씩만 찔러도 쥐왕은 헤치울 수 있습니다..
    너넨 이쑤시개로 보이지.. 이쑤시개는 훼이크다 X바 ㅎㅎㅎ...
    작성자 보람이형 작성시간 11.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