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heera11 아직 트위터 초보입니다.하지만 나꼼수 열혈팬으로써 같이 참여하고자 올립니다.잘 부탁드려요~~근데 콘서트 예매는 정말 힘드네요ㅠㅠ 작성자 이바나 작성시간 11.11.07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