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gbo 싸이가 유행하던 시절부터 SNS를 통한 소통까지 늘 부정적이었던 제가 트윗을 시작하게 되었네요...주특기는 눈팅이지만, 함께할 수 있게 허락해 주시면 좋겠사와욤~^^;; 작성자 장지인 작성시간 11.11.07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