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y5424트위터 초보입니다. 뜻이 통하는 분들과 서로 소통하고 싶네요. 지금은 스마트폰이 없어서 인터넷으로만 트윗하고 있네요. 작성자 자연속에서 작성시간 11.11.08 답글 @kangek88 아뒤로 팔로잉했습니다^^ 작성자 진영아사랑해 작성시간 11.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